:)2022년 7월 18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우리 안에 임재하시는 성령님
언제나 성삼위일체 하나님과 교통하게 하시는 은혜와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성령님이 우리 안에 임하시매 우리는 거룩한 성전인 줄 믿습니다. 오늘 새아침을 맞는 우리의 마음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로 충만한 영광의 구름이 깃들이게 하옵소서.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서 더욱더 거룩하고 아름다운 성전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세상 속에 품위 있고 질서 있는 성도의 모습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주님의 이름을 명예롭게 하는 성도가 되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세상이 빠르게 왕래하는 지구촌 세상입니다. 경계가 사라졌습니다. 남의 나라의 전쟁이 아닙니다. 남의 나라의 기근이 아닙니다. 남의 나라의 재앙이 아닙니다. 남의 나라의 바이러스가 아닙니다. 분별하게 하옵소서. 옳음을 선택하게 하옵소서. 결단하여 행하게 하옵소서.
열방의 교회들이 제사장 나라로서 거룩함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불의한 곳에 정의가 세워지도록, 다툼이 있는 곳에 화해와 평화가 있도록, 부족한 곳에 채움이 있도록, 외로운 곳에 친구가 되도록, 질병이 있는 곳에 치료의 역사가 이루도록, 사망의 그늘진 곳에 구원의 역사를 이루도록 많은 선한 역사들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하나님
주님의 살아계심을 우리가 나타내겠습니다. 십자가 군병 되어 용감히 나아가게 하옵소서. 우리가 있는 그곳에 주님의 샬롬이 임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마음 깊은 곳에 샬롬의 평화가 충만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평안을 누리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
새아침의 기도
0718 월 안효천 목사
2022.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