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5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말씀하시는 하나님
들을 귀를 열어 주시옵소서. 성경 말씀을 읽고 듣고 묵상할 때마다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게 하옵소서. 마음 가운데 깊은 찔림이 있게 하옵소서. 진정한 참회의 고백으로 온 심령을 엎드리게 하옵소서. 단단하게 굳어져서 무디고 미지근한 심령을 기경하여 주시옵소서. 부드러운 마음 밭에 주님의 말씀이 싹을 틔우고 삶으로 결실하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삶의 많은 영역이 관계 속에 이루어지는 것을 깨닫습니다. 부모 된 자로서 자녀를 깊이 사랑하게 하옵소서. 자녀 된 자로서 부모를 높이 공경하게 하옵소서. 부부 된 자로서 서로 존중하게 하옵소서. 친구 된 자로서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게 하옵소서. 직장 동료 간에도 서로 협력하게 하옵소서.
이기적인 사람이 아니라 누구와도 친밀할 수 있기 원합니다. 우리가 머무는 그 자리에 샬롬이 있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아버지 하나님과 더 깊고 친밀한 교제를 이루기 원합니다. 주님 앞에 있는 모습 그대로 나아갑니다. 연약한 죄인을 받아 주시옵소서. 사랑의 팔로 안아 주시옵소서.
순종하겠습니다. 말씀하여 주시옵소서.
기도하겠습니다.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말씀하시는 하나님
들을 귀를 열어 주시옵소서. 순종하기를 결단합니다. 주님이 부르신 교회임을 깨닫습니다. 오늘 하루도 관용하며 섬기게 하옵소서.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며, 선한 일에 힘쓰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
새아침의 기도
0725 월 안효천 목사
2022.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