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15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오늘은 2022년 광복절입니다. 일제 강점기를 끝내고 다시 나라의 주권과 자유를 되찾은 날입니다. 애굽에서 노예처럼 억압받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하신 것처럼, 우리 민족을 긍휼히 여기시고 일제로부터 해방과 자유를 허락하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죄와 죽음의 억압으로부터 자유를 주신 주님의 구원의 은혜를 온 맘 다해 감사드립니다.
오늘 새 아침에 우리에게 주신 자유와 구원의 기쁨을 충만하게 하옵소서.
존귀하신 하나님
아직도 세계 곳곳에는 전쟁과 분쟁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고통받는 백성들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포로지에서 예루살렘으로 난 창문을 열고 기도하던 다니엘 선지자처럼 주님을 향하여 마음의 창을 활짝 열고 간구합니다. 전쟁이 그치게 하시고, 분쟁이 해소되게 하옵소서. 잃어버린 자유와 평화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가난으로 굶주린 백성들에게 양식이 공급되게 하시고, 많은 상처와 고통들이 치유되며, 솔로몬과 같은 의로운 지도자들이 세워져 모든 폐허가 속히 재건되게 하옵소서.
세계가 함께 협력하여 지구촌에 주님의 평화가 임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힘이 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능력을 힘입어 오늘도 주어진 삶의 자리로 용감하게 나아갑니다. 품위 있고 질서 있게 그리스도인의 품격을 나타내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로 인해 주님의 이름이 높임을 받으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
새아침의 기도
0815 월 안효천 목사
2022.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