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19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우리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
뿌리 없는 나무가 없으며, 씨앗 없이 싹이 나지 않음같이 흙으로 사람을 빚으셔서 그 코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신 하나님의 창조로 우리의 생명이 세상 가운데 존재하게 된 것을 믿습니다.
우리의 생명과 삶을 허락하신 주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아버지 하나님
세상 가운데 살아가면서, 순간순간 우리 생명과 존재의 근원이 주님께 있음을 잊어버립니다. 내가 내 삶의 주인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것을 내가 이룬 것이라 착각합니다.
어리석은 죄인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죄로 얼룩진 인생은 속임수이며, 입김보다 가벼운 것을 깨닫고 겸손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부요함이 영원하지 않음을 깨닫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주어진 생명과 삶의 진정한 의미와 목적을 깨닫게 하옵소서.
주님과 교제하며, 주님을 즐거워하며, 주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는 것이 참된 삶의 목적임을 깨닫게 하옵소서. 주님이 주신 달란트를 잘 활용하여 주님의 이름을 높이는 복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선한 목자가 되셔서 우리의 이름을 불러주시옵소서. 그 음성을 듣고 순종하며 따라가게 하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가을의 풍성한 열매도, 해와 비와 바람으로 적절하게 공급해주신 주님의 선물임을 믿습니다.
모든 영광과 찬송을 주님께 올려드리며 우리 생명과 삶의 주인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
새아침의 기도
0919 월 안효천 목사
2022.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