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10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사랑의 하나님
영원히 죄로 죽었던 죄인을 구원하셔서 새 생명을 얻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날마다 믿음의 고백으로 죄 된 옛사람은 죽고, 주님과 연합된 새 사람은 살아나게 하옵소서. 오늘 하루도 예수님의 모범을 따라 사는 작은 예수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공의로우신 하나님
사회가 갈수록 악해져 갑니다. 옳고 그름이 불분명합니다. 기준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냉소주의에 빠져갑니다. 정부에 대하여, 기업에 대하여, 사람에 대하여 선한 기대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심지어 교회에 대하여도 선한 기대를 하지 않습니다.
다시 기대하는 사회가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교회가 기대를 회복하며 충족할 수 있게 하옵소서. 근현대사의 한국교회처럼 선한 영향력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성도로서 친구에게, 이웃에게, 동료에게 선한 기대를 받고, 기대를 충족시키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불공정이 만연한 사회 속에서 공정을 실현하는 교회가 되고, 성도가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지금도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주님을 기대합니다. 연약한 양떼들을 푸른초장과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 주님을 기대합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구하고 찾는 자들의 기도를 들으시는 주님을 기대합니다. 모든 연약한 것들을 고치시며 치료하시는 주님을 기대합니다.
우리의 모든 소망이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
새아침의 기도
1010 월 안효천 목사
2022.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