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그의 공의를 선포하리니 하나님 그는 심판장이심이로다 (셀라) 내 백성아 들을지어다 내가 말하리라 이스라엘아 내가 네게 증언하리라 나는 하나님 곧 네 하나님이로다”(시 50:6-7)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좋은 아침을 주시고 주님과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은혜의 삶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승리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나를 통해서 일하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내 삶 속에서 일하시며 주의 영광을 드러내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2022년도 이제 2개월 남았습니다.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을 통하여 기쁨을 누렸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전하지 못한 것을 용서하옵소서. 이번 이태원에서 수백 명이 숨지고 다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작은 희생자만 생긴 줄 알았던 사고가 많은 희생자가 생긴 사고였습니다. 이 나라의 미래인 청년들이었다는 것에 마음이 무너집니다. 무엇보다 갑작스럽게 사랑하는 가족, 친구를 잃어 고통 중에 있는 많은 분에게 하나님의 은총과 위로가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아울러 더 이상의 사망자가 나오지 않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모든 부상자가 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능력의 오른손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번 참사로 비통함과 슬픔 앞에 선 우리 사회를 주님께서 보살펴 주시고, 사고 수습에 총력을 기울이는 관계 당국과 현장에서 구조 작업에 힘쓰는 모든 분에게도 주님의 은총으로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희생자를 기억하며 더 이상 이런 비극적인 참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번 참사로 청년들과 청소년들을 말씀으로 일으켜 세워주옵소서. 다음 세대에게 복음의 말씀을 가르칠 수 있는 능력을 주옵소서. 청소년들이 죄악의 길을 멀리하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올바른 지혜와 명철을 주시고, 청소년들에게 말씀에 믿음의 뿌리를 내려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
새아침의 기도
1105 토 양성철 목사
2022.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