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황폐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기 위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시 63:1-2)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좋은 아침을 주시고 주님과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은혜의 삶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승리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나를 통해서 일하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내 삶 속에서 일하시며 주의 영광을 드러내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 땅에 지금 순식간에 일어난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신 분들과 유가족들을 위해 이 시간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드립니다. 세월호의 사고로 인하여, 수많은 사람의 마음속에 슬픔이 남아있는 가운데서, 또 다시 일어나지 말아야 할 사고로 이 시간 모든 사람이 충격에 싸여 있습니다. 이태원 참사를 통해, 다시 한번 안전불감증으로 인해, 고통을 받으며, 살아야만 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누구의 잘못도 아닌, 저희의 잘못입니다. 누구의 실수도 아닌, 저희의 어리석음입니다. 다시는 이 땅에 이러한 슬픔과 비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지혜를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 자녀가 이제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한 수능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지혜롭고 여유 있게 시험을 치르도록 은총을 부어 주옵소서. 우리 자녀가 수능시험을 치를 때에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하나님의 평강으로 마음과 생각을 지켜 주옵소서. 불안과 걱정을 떨쳐버리게 하시고, 어디로 가든지 항상 함께 하시겠다고 약속하신 하나님을 의지하며, 강하고 담대한 마음으로 시험에 임하게 하옵소서. 우리 자녀가 시험장 환경에도 잘 적응하게 하시고, 최상의 컨디션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시험시간 내내 지켜 주옵소서. 배우고 익힌 것은 모두 기억나게 하시고, 끈기와 인내심으로 마치는 시간까지 자신이 가진 실력을 후회 없이 발휘하도록 도와주옵소서. 시험을 치르는 과정에 실수가 없게 하시고, 설혹 실수가 있더라도 평정심을 지키며, 슬기롭게 극복할 힘을 부어 주옵소서. 시험을 치르는 모든 친구도 코로나의 위협으로부터 지켜 주시고, 건강하게 시험을 마치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 기독교인들과 교회들이 각성하게 하소서. 유일한 진리인 하나님의 말씀을 가진 교회가 깨어나게 하옵소서. 갈멜산에서 승리한 엘리야의 부르짖음을 듣고 우리 믿음의 성도들이 모두 깨어나게 하옵소서. 교회가 다툼을 버리고, 서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가는 거룩한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 한국교회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목회자는 말씀과 기도에 힘써 영적으로 깨어나게 하옵소서. 우리 성도들의 삶 속에 기쁨과 평안과 위로가 있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에 흐르는 모든 악한 영들은 떠나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영광과 은혜가 가득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다시 한번 열방 선교를 향한 뜨거운 열망이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
새아침의 기도
1112 토 양성철 목사
202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