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주를 높이고 주의 이름을 찬송하오리니 주는 기사를 옛적의 정하신 뜻대로 성실함과 진실함으로 행하셨음이라”(사 25:1)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새날을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귀한 날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우리들의 삶 속에 좋은 일들만 차고 넘쳐나기를 기도합니다. 시국이 시끄러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을 성실하게 감당할 수 있는 힘과 능력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번 주에 있었던 수능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시험을 통하여 혹시 마음의 상처를 입는 학생이 없게 하시고, 믿음을 가진 학생들에게는 그 믿음이 흔들리지 않게 지켜 주옵소서. 노력이 없는 결과를 바라지 않게 하시고, 땀이 없는 결실을 바라는 어리석음을 없게 하시어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거두는 정직한 마음을 열어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자녀들의 시험을 위해 기도한 부모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자녀들의 발걸음을 인도해 달라고, 자신들보다 더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하여 기도한 부모님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여 주옵소서. 결과에 상관없이 항상 주님을 잊지 않게 하시고, 영육 간에 건강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지금 우리는 기도할 수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이 나라와 민족 그리고 열방을 향한 기도가 꺼지지 않게 하시고, 교회마다 기도의 불이 타오르게 하옵소서. 거룩한 영적 열망이 교회로부터 흘러나오게 하시고, 우리 삶의 각 영역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거룩한 운동들이 펼쳐지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 땅에 무엇보다 목회자들이 영적 권위를 회복하게 하옵소서. 말씀의 권위를 되찾아 우리나라의 교육이 선한 곳으로 흘러가게 하옵소서. 믿음의 인재들이 많이 세워져서 우리 대한민국이 다시금 세계 속에 도약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공권력이 선하고 정직함으로 권위를 회복하여 세상에 정당한 질서가 자리 잡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
새아침의 기도
1119 토 양성철 목사
2022.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