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의 기도

0109 월 안효천 목사
2023.01.02

:)2023년 1월 9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사랑의 하나님
영원히 죄로 죽었던 인생을 십자가의 사랑으로 구원해주신 은혜를 감사합니다. 주님이 의인이라 여겨주셨지만, 여전히 어리석고 연약한 죄인인 것을 고백합니다. 순간마다 주님의 뜻을 거스르며 악인의 꾀를 따르고, 죄인의 길에 설 때가 많으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아 있는 연약한 죄악들을 용서하여주소서.
진실로 연약한 죄인이 있는 모습 그대로 주님 앞에 엎드립니다. 주님의 보혈로 정결하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새해를 맞는 여러 가지 계획과 다짐을 합니다. 시인의 고백처럼 주님의 말씀을 즐거워하며 주야로 묵상하게 하소서.
말씀의 땅에 깊게 뿌리를 내려서 마르지 않는 잎사귀의 푸르름을 나타내며, 풍성한 삶의 열매를 맺게 하소서. 주님이 형통하게 하시는 은혜를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하는 한 해의 삶을 살게 하소서.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선한 일에 힘쓰는 온전한 믿음의 사람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의 교훈을 따라 모난 모습이 다듬어지고, 부족함이 채워지며, 날마다 더욱더 성숙한 인격으로 자라게 하소서.
말과 행실에 품위가 있게 하소서. 정제된 말을 하며, 절제 있는 행동을 하게 하소서. 온유한 주님의 형상을 나타내게 하소서.

사랑의 주님
올해도 변함없이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주님 앞에서의 삶을 살게 하소서.
주님의 사랑으로 사랑하게 하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