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 되니 그런즉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느니라”(고후 1:20)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며 주님과 동행하는 귀한 날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우리의 삶 속에서 진행될 모든 일들 속에 주님의 영광과 은혜가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도 내 힘과 능력으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지금은 사순절 기간입니다. 십자가에 자신을 내어 주기까지 우리를 사랑하신 주님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사순절 기간을 통해 주님을 더욱더 깊이 묵상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본받아 낮아짐으로 이웃을 사랑으로 섬기게 하옵소서. 우리의 욕심과 정욕을 십자가에 못 박고 경건한 생활로 세상을 이기며 주님의 일에 더욱 힘쓰는 거룩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의 교회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하나님 나라의 가장 기본이 되는 복음의 능력이 교회 안에 있게 하시고, 지역사회 안에 거룩한 영향력을 흘려보낼 수 있도록 사용하여 주옵소서. 그 안에 속한 우리 기독교인들이 영적으로나 도덕적으로 바른 생활을 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겨주신 세상을 지혜롭고 평화롭게 만들어갈 수 있도록 우리가 하나 되게 하옵소서. 주님 안에서 하나가 되며, 희망과 기대 속에서 하나가 되고, 서로에 대해 신뢰에서 하나 되고, 사랑하고 배려함 속에서 하나가 되게 하옵소서. 이제 밝아오는 아침과 오늘을 사는 동안에 평안의 매는 줄로 우리를 하나 되게 하옵소서. 성령이 하나 되게 하신 것을 우리가 또한 힘써 지켜가게 하옵소서. 하나 됨 가운데에서 은총의 날, 복된 날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
새아침의 기도
0318 토 양성철 목사
2023.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