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의 기도

0330 목 현명인 목사
2023.03.28

2023.03.30. 목요일 CBS 표준FM 98.1 <새아침입니다> 현명인목사 기도문

주께서 창조하신 만물을 허락하여 주시고, 모든 피조물 위에 섭리하여 주시는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얼어붙은 겨울이 지나고 생명의 싹이 돋아 나는 봄날 주심을 감사드리며, 이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주의 이름을 송축합니다.

하나님의 존재를 부인할 수 없는 증거들이 만물 안에 있음에도, 하나님의 존재를 부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들은 해 아래서 수고하고 먹고 마심이 하나님의 선물임을 알지 못합니다. 원하오니, 저들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주의 성도들을 통하여 살아 계신 하나님의 역사가 증거 되게 하옵소서.

이 땅의 교회는 온유함을 잃지 않으며 살아가길 원합니다. 주님의 영광을 노래하며 하나님의 영원하신 사랑 안에 거하게 되길 원합니다. 이 모든 소망들이 하나님의 살아 계심과 역사하심을 증거하는 복음의 선한 도구들로 선용 되게 하옵소서.

우리 이웃들 가운데는 시험에 들어 실족한 자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을 등지고 떠난 길 잃은 양들이 있습니다. 간절히 원하오니, 그들이 벼랑 끝으로 내달리지 않게 하시고, 사람을 의지하지 않게 하시며, 푸른 초장과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 참 목자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머리 되신 교회는 그들을 위한 중보 기도를 멈추지 않게 하시고, 길 잃은 한 영혼을 위한 기도의 향연이 하나님의 보좌 앞 금 제단에 이르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세상의 모든 권세가 하나님으로부터 말미암는 것을 위정자들이 깨닫게 하여 주시고, 사람의 법으로 하나님의 법을 덮는 어리석은 일들이 생겨나지 않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의 지혜로 통치되는 나라 되게 하시고, 주의 이름을 송축하는 이 민족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만왕의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