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의 기도

0413 목 현명인 목사
2023.04.11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감사합니다. 사망이 쏘는 죄의 과녘이 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자녀 된 권세를 누리며 승리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를 주의 진노에서 건져주시고, 때때로 근심을 주심으로 구원에 이르는 회개에 이르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통하여 완전하신 구속의 은혜를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리며, 이로써 범사에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특별계시로 주신 생명의 말씀을 의지하고, 기도를 흠향하시는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영과 진리로 경배 드리오며, 전능자의 섭리하심을 찬양합니다. 선하심으로 이끄시는 사랑을 노래하오며, 연단을 통하여 정금으로 나오게 하심을 기뻐하오니, 이로써 항상 기뻐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살았다 하는 이름을 가졌으나, 실상은 죽은 자 되지 않기를 원합니다. 그 옷을 더럽히지 않은 자가 되어 마지막 부흥의 시대에 쓰임 받은 복음의 주역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하여 간구하오니, 이로써 쉬지 않고 기도하는 우리가 되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혼합된 신앙과, 왜곡된 복음을 진리로 쫒던 무지를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망하는 백성 가운데 거했던 것을 회개합니다. 생명의 말씀을 인생들의 지식으로 해석한 것을 회개합니다. 우리를 불쌍히 여겨주옵시고, 거룩하신 주님의 보혈로 정결케 하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몸의 열매를 드림으로 영혼의 죄악을 덮으려는 미련함에서 벗어나길 원합니다. 천천의 수양이나 만만의 강수 같은 기름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려 했던 어리석음에서 벗어나길 원합니다.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쉼 없이 기도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을 따라 행하는 것임을 잊지 않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지혜로 살게 하시며, 임마누엘의 하나님과 늘 동행하게 하옵소서.
생명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