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의 기도

0706 목 현명인 목사
2023.07.04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우리 삶의 모든 일에 대하여 기도드리며, 모든 것에 대하여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이 땅의 모든 교회와, 만백성이 여호와께서 하나님이신 것을 알게하여 주옵시고, 창조주이시며, 전능자이신 것을 온 세상이 인정하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앞에 죄를 범한 모든 민족이, 자신들의 마음을 찢으며 회개할 때에, 긍휼히 여기시고 용서하시는 하나님이심을 알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자비로우시고, 은혜로우시며, 인애하신 분이심을,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받은 모든 사람들이 알게 하옵소서.
율법과 규례와 법도로는 구원받을 수 없음을 알게 하여 주시고, 예수님께만 구원이 있음을 알게 하여 주옵소서. 이는 주님께서 율법을 수여하시고, 해석하시고, 성취하셨기 때문이오니, 율법의 완성자이신 예수님만이 영생의 길임을 알게 하옵소서.

모든 믿는자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 생명에 대한 기쁨으로 주님의 나라를 꿈꾸게 하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을 뜻하신바 대로 이루신 분이 태초에 계신 말씀이시오니, 오늘도 우리는 말씀이신 주님을 의지하며 살아갑니다.
지금 우리 안에 말씀이신 주님께서 임재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그럼에도 때로는, 주의 낯을 피하여 우리의 뜻을 앞세우며, 깊은 곳으로 내려가 영혼을 잠재우기도 합니다. 하지만 주님은 우리를 버리지 아니하시고, 풍랑으로 찾아오셔서 물고기를 예비하여 주시는 회복의 은혜로 함께하여 주고 계십니다.

사랑하는 주님, 죽음의 배에서 하나님의 품으로 던져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옥의 뱃속에서 예수님의 생명싸개로 옮겨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성경의 모든 말씀이 우리의 구세주이신 예수님을 증언하고 있음을 깨닫게 하신 은혜에 또한 감사드리며...,
생명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