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의 기도

0729 토 양성철 목사
2023.07.26

“여호와께서는 그 모든 행위에 의로우시며 그 모든 일에 은혜로우시도다 여호와께서는 자기에게 간구하는 모든 자 곧 진실하게 간구하는 모든 자에게 가까이 하시는도다”(시 145:17-18)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무더위와 폭우 가운데서도 변함없이 지켜주시고 인도하시는 주님을, 날마다 찬양하며 영광 올려드립니다. 오늘도 새날을 열어 주시고 이 아침에 주님과 동행하며 하루의 삶을 시작합니다. 오늘도 도우시는 주님의 임마누엘이 새 아침을 열어가는 모든 성도 안에 있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모든 염려와 두려움을 등에 지고 매일을 삽니다. 하나님께 집중하지 못하고 힘들어하는 저희를 향한, 주님의 돌보심을 간절히 사모합니다. 몸이 연약하고 아픈 성도들의 발에 힘을 더하여 주셔서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한없이 따듯한 사랑으로, 연약하고 상처받은 몸을 품어주시고, 능치 못함이 없는 권능의 손길로 어루만져 주셔서 치료되고 회복되게 도와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간구합니다. 어려움이 많은 이때에 위정자들이 교만하지 않게 하시며, 하나님을 경외하게 하시고, 지금까지 이 나라를 이끌어 주신 것 같이 민족의 위기를 구하여 주옵소서.
우후 죽순 퍼져가는 악한 영의 세력들을 이 땅에서 떠나가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만이 만군의 주인 되심을 알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한국 교회의 여름 수련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린아이부터 청년에 이르기까지 예수님을 만나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수련회를 통하여 각 기관들이 성령 충만함으로 뜨겁게 부흥되게 역사하여 주옵소서. 수고하는 교역자들과 교사, 봉사하는 모든 손길 위에 기쁨이 넘치게 하옵소서. 언제나 저희와 함께 동행하여 주실 줄 믿사오며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