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즉 누구든지 사람을 자랑하지 말라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 바울이나 아볼로나 게바나 세계나 생명이나 사망이나 지금 것이나 장래 것이나 다 너희의 것이요 너희는 그리스도의 것이요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것이니라”(고전 3:21-23)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을 내어 주신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로 이 아침 주님 앞에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온 세상이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영광스러운 찬양의 자리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영광이 넘치는 하루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한국교회 성도들이 각자의 삶 속에서 겪고 있는 시험과 고난, 감사의 조건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백성을 인도하시는 은혜 가운데서 일어나는 일임을 믿습니다. 모든 길 가운데 하나님께서 함께해 주시고 믿음의 길을 걸어갈 때 구원의 하나님을 경험하며 감사로 주어진 사명을 감당하는 삶이 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성도 한 명 한 명의 삶이 온전히 세워질 때 그 삶을 통해 교회가 바로 설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나라는 자원이 부족해 수출이나 문화 등의 영역에서 성과를 내지 않으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는 나라입니다. 이번에 우리나라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세계 잼버리 대회를 치렀지만, 준비 부족과 운영 미숙을 여실히 드러냈습니다.
책임져야할 부처와 정치인들은 책임 떠넘기기에 급급한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주님, 정치인들이 자신의 유익이 아닌 국민과 나라의 이익을 생각하는 위정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여름 사역이 마무리되는 시기입니다. 믿음 위에 세워진 다음 세대들이 새 학기를 맞아 학교로 돌아갈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어디에 있든지 하나님의 자녀로 빛을 발하는 자녀가 되게 하옵시고, 삶을 통해 모든 영역에서 기쁨과 행복을 누리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차세대 하나님의 리더들로 잘 성장하게 하소서. 오직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기 원하오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
새아침의 기도
0819 토 양성철 목사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