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의 기도

1014 토 양성철 목사
2023.10.10

“주께 피하는 모든 사람은 다 기뻐하며 주의 보호로 말미암아 영원히 기뻐 외치고 주의 이름을 사랑하는 자들은 주를 즐거워하리이다 여호와여 주는 의인에게 복을 주시고 방패로 함 같이 은혜로 그를 호위하시리이다”(시5:11-12)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우리에게 새로운 날을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귀한 하루를 허락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를 구하며 주님만 바라보며 나아갑니다. 주님의 영광이, 부족하고 연약한 자를 통해 나타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가정과 가족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의 보호와 평안이 우리 가정에 함께하여 주옵소서. 가족 간에 화목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와 축복이 넘치게 하옵소서. 우리의 일과 사업에 주님께서 축복하여 주시고, 지혜와 힘을 더해 주셔서, 애쓴 만큼 성취할수 있게 도와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교회 학교를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마다 어린이들에게 주님의 말씀을 잘 가르치게 하시고, 주일학교를 통해 주님과의 관계를 온전히 만들어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게 하소서.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어린 학생들을 가르치는 주일학교 선생님들에게도 주님의 지혜와 은혜가 더해지게 하셔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바르게 전할 수 있게 도와주소서. 주님의 말씀이 우리 어린이들의 마음에 깊이 심어지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에 더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분쟁도 격화되고 있고,
인간의 탐욕에 기인한 기상 이변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역경과 혼란이 이어지고 있지만, 지금까지 저희를 지켜 보호해 주신 분은 오직 주님이시오, 이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주님, 세계 각 나라가 탐욕을 버리고, 상대를 인정하며,
평화롭고 안전하게 공존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하소서,
살아가는 동안 우리에게 예측하기 힘든 어려운 상황이 닥칠지라도
오직 주님만을 믿고 의지하며 이겨 내게 하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