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우리는 예수로 말미암아 항상 찬송의 제사를 하나님께 드리자 이는 그 이름을 증언하는 입술의 열매니라 오직 선을 행함과 서로 나누어 주기를 잊지 말라 하나님은 이같은 제사를 기뻐하시느니라”(히 13:15-16)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번 주일은 추수 감사 주일입니다. 올 한해 베풀어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로 하나님 앞에 나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지금 이 자리에서 하나님을 예배할 수 없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시고 항상 동행하여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를 구원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삶으로 하나님께 영광 올리는 복된 삶 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 자녀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렀습니다. 노력한 우리 자녀들이 이 시간을
통해 하나님의 동행하심을 느끼고 믿음이 성장하는 시간이 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제 그동안 노력한 결과를 마주하게 될 텐데 좌절하지 않고, 자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크게 채워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하여 주옵소서.
남은 입시 일정 가운데도 함께하여 주시고, 앞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여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자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교회마다 내년도 봉사자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교회를 세우고,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소중한 헌신들이 열매 맺게 하옵소서. 입술로만 감사할 게 아니라 삶으로 감사 드리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이 우리의 기쁨이 됨을 만방에 알리는 우리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말씀을 전하는 한국교회 목사님들을 크신 권능의 손으로 인도하사 새로운 힘을 허락하여 주시고, 성도들은 한 주간동안 말씀의 인도하심을 따라 살게 해 주소서. 세계에 확산되고 있는 여러 가지 질병을 성령의 권능으로 차단해주시고, 아픈 자 들을 회복시켜주소서, 성도들이 위기의 때에 믿음으로 기도하게 하시며, 우리를 필요로 하는 자리마다 찾아가 섬김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
새아침의 기도
1118 토 양성철 목사
202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