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의 기도

1125 토 양성철 목사
2023.11.21

“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무릇 나의 소망이 그로부터 나오는도다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시 62:5-6)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세상 속에서 저희를 택하시고 예배의 자리로 부르셔서 주님 나라를 소망하게 하시며
소리 높여 찬양하게 하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말씀의 빛으로 앞길을 비춰주시고, 이 시간 우리의 예배를 기쁘게 받아주시며, 모든 영광과 존귀를 주님 홀로 받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 동안에도 한없는 사랑과 은혜로 인도하시고 보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육신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에 마음을 빼앗겨 불순종의 죄를 지었습니다.
이 시간 고백하며 용서를 구합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깨끗하게 씻어주시고, 하나님의 긍휼하심으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올 한 해도, 험한 세상에서 힘겹게 이어온 삶의 발자취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영적 침체를 이겨낼 수 있도록 우리의 예배를 회복시켜 주옵소서.
나라를 위해 간절히 간구하오니, 죄악과 탐욕으로 분열된 이 민족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거룩의 능력을 상실한 한국교회를 회복시켜 주시고,
깨어 기도함으로 시대를 분별하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곳곳에서 이름도, 빛도 없이 섬기는 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의 수고와 헌신을 기억해 주시고, 주의 나라를 위해 흘린 땀과 눈물이 하늘의 상급이 되게 하소서
해외 선교사와 그 가족들을 주의 은혜로 지켜주시고, 병중에 있는 이들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을 불 꽃 같은 눈으로 보호해 주옵소서. 이모든 말씀,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